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쉑쉑버거 부산 서면점 더 헤리티지370 하동 차차 쉐이크 후기

안베리 2023. 10. 1. 15:26
728x90
728x90

쉐이크쉑의 한국 진출 6주년을 맞이해
여름 한정판 신메뉴를 내놓았더라고요



오늘은 우리 아이 승급 심사가 있는 날입니다
심사 통과하면 의례적으로 치킨을 먹어왔습니다
그렇지만 최근 복날이며 이래저래 많이 먹었기에
오늘은 해운대를 벗어나 쉑쉑버거 서면점으로
먼-길을 떠나봤어요

쉑쉑버거 서면점
영업시간 : (11시~22시) 매일
서면 지하철 2번 출구로
대략 10분 정도 범일동 방향으로 내려가면
쥬디스 백화점을 지나 삼정 타워가 나옵니다
다른 얘기지만 정말 놀 거리가 많더라고요!
부산의 쉑쉑버거는 삼정 타워 1층에 위치합니다



배달 픽업 포장이 가능하네요!


매장이 꽤 커서 깜짝 놀랐고
때마침 점심시간이어서인지 사람이 많아서 놀라고요



메뉴판이 붙어있고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주시더라고요!



저는 신상 맛보러 왔고
아이들은 쉑버거에 토마토 들어간 거 보더니
둘 다 치킨 쉑을 고르더라고요!
수제버거다 보니 가격대가 좀 있어
아이는 엄마와 나눠 먹거나
버거 단품으로 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렇지만 우리 초딩 아들들
더 어릴 때부터 1인 1버거 해서
우리 셋은 각 버거에 각 음료에
칩스만 종류별로 하나씩 두 개!



음료는 콜라 레귤 1 라지1 하동 차차 셰이크 1
프라이 칩스 1 치즈 프라이 칩스 1


15분 걸린대서 다 같이 손 씻으러~



침에 미역국에 거하게 밥 말아 먹은 아이들이 맞나?
싶을 정도로 손이 빠르게 움직이더라고요😅



이 버거가 한정판 더 헤리티지370입니다
더 헤리티지370은
기순도 씨간장이 들어간 궁채 장아찌와
들깨 아이올리가 더해진
한국식 퓨전 버거인데요



오독하고 꼬들한 장아찌 특유의 식감이 좋고
달짝지근한 소스와도 잘 어울렸어요!
우리 아이들 M날드 버거만 좋아하는 줄 알았더니
수제버거도 너무 맛있게 잘 먹도라고요!
특히 쉑쉑 더 헤리티지370은
완전히 한국적인 버거라 제 입맛에는
너무 훌륭했었습니다! 맛있음!
별 5개!



아이들이 주문한 치킨 쉑!

저는 사진 찍느라 반도 안 먹었는데,
아이들은 다 먹어가네요!!



치즈 프라이 칩스입니다
우리 큰 아들은 소스를 별로 안 좋아합니다
근데 살짝 맛을 보더니 입맛에 맞았는지
푹푹 찍어 먹더라고요!;;

아이들은 m날드 칩스에 익숙한 줄 알았지요
두 개 안 시켰으면 큰일 날 뻔!!
오늘 쉑쉑 서면점 칩스는
아주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제가 따로 시킨 하동 차차 쉐이크입니다

저는 쉐이크를 좋아하진 않는데요
열대 과일에 하동 녹차를 함께 발효를 했다니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한 번에 쑥쑥 올라오지 않길래
열어봤더니 진하고 묵직하더라고요!
맛은 살짝 과일향인지 녹차향인지
녹차 발효가 된 콤부차의 개념이니
살짝 시큼한 맛의 쉐이크였습니다
저는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콤부차를 좋아해서요)
궁금하시면 한 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버거에 쉐이크만 해도 배가 만땅이길래
쉐이크는 조금 남겼습니다



이제 사람이 좀 빠졌네요
아이들과 맛있게 든든하게 잘 먹고
우리 만보씩 걸으며 운동도 함께 하고
나름 좋은 하루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