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홈메이드 불고기버거 친구 초대 초간단 레시피

안베리 2023. 10. 23. 09:4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햄버거빵이 어느 날 갑자기 하늘에서 뚝 떨어졌어요
아이들에게 햄버거를 만들어 주려고
버거 패티도 주문했답니다


며칠 전 돼지목살 간장조림을 해줬더니
두 아이들이 너모 잘 먹길래
목살 불고기 거리로 양념에 재어 둔 게 하루 지나서
빨리 소비해야겠단 생각에 버거 패티 대신
불고기를 볶아서 넣어줬습니다

✔️홈메이드 불고기버거 초간단 레시피


☑️베리 레시피

재료 : 햄버거빵, 불고기, 양파, 청상추



돼지목살 간장조림 레시피는 여기
돼지목살간장조림레시피


여기 목살 사용된 양념의 1/3 정도 사용했답니다
간장, 올리고당, 설탕, 물


양념소스는  제거하고 고기만  건져줬어요




번은 인터넷에 쇼핑몰에 많이 판매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빵 안쪽이 위로 가게 하여
3분만 데워주세요!


청상추를  1/3 정도로 잘라주세요



빵에 상추를 깔고 자른 고기를 얹어주고
뚜껑 덮어주면 끝!!

너모 쉽지요?!



큰 아이 친구들과 우리 둘째까지 다섯!!
맥날드가 부럽지 않네요!!


 



어른들은 토마토 추가해서 먹었어요
세상 간편한 불고기버거가 완성되었어요


아이들이 친구 데려와서 놀고 싶다고 할 때
마땅히 줄 만한 게 없을 때
엄마가 만든 햄버거는
친구들에게도 자랑거리기도 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제 직업이 요리사인 줄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홈메이드 불고기버거 초딩친구 초대
초간단 레시피를 알려드렸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