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 잘 놀자

부산 해운대 조용한 술집 안주가맛있는 좌동 취화선

안베리 2023. 11. 4. 16:13
728x90
728x90

2박 3일 남해를 다녀오고 헤어지기 아쉬운 마음에
베리네에서 추가로 1박을 하기로 결정 후
아이들은 두고 어른 넷만 다녀온!
좌동에 위치한 "취화선"

위치는요~~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173 지하
장산역에선 거리가 좀 있고, 신해운대역은 가까워요.
오픈 시간 17:00
전화번호 : 051-704- 7807
*취화선은 예약이 필수입니다.*



좌4동 대림타운 그 근처예요.
지하에 있어요.


오른쪽 끝에 주황색으로
취화선 보이죠?!


7시 예약하고 방문 했으나
남은 테이블은 겨우 두개!
우린 가장 안쪽에 앉았어요.
물이랑 음료, 술도 셀프고
필요할 때 꺼내 드시면 됩니다.
나중에 계산만 똑. 바. 로. ㅋㅋ



어머 술도 안 마셨는데, 왜 삐뚤하지요?;;;;;




우리의 목적은 취화선 시그니처! 돌문어인데,
예약자가 우리인 줄 모르고
처음엔 문어가 없다고 하셨다가
나중에서야 주문이 들어갔답니다.


다른 맛있어 보이는 메뉴도 많았지만
소문에 양이 어마어마 하다 해서
일단, 시그니처 메뉴 돌문어만!!



기본 안주 비주얼.....
이건 꼭 집밥 반찬 느낌이었어요.
저 미역 되게 좋아하거든요.
우리 엄마가 해주는 것 만큼 맛있는 기본 안주들~




기본안주에 두병째~ ㅎㅎ



시그니처메뉴를 찍어먹을
소스를 먼저 내어 주셨어요.


메인메뉴 등장!!


와 때깔 죽이지요?!
모든 안주가 신선하고요, 또 맛있고요!
과일과 야채들이 보이시나요?




옆에 분홍 소세지도
여행에서 먹었던 그 분홍소세지가 아니었어요.
추억의 향기가 솔솔나는 세상 맛있었던 바로 그 맛!



샐러리를 내어주신 땅콩소스에 콕콕
아삭한 샐러리가 소스랑 녹아요~~



이 연근 완전 인기 폭발이네요!
연근은 딱딱 하잖아요?!
근데 취화선의 연근은 씹으면 으스러져요.
부드러운 카스테라 느낌이더라고요.
대박이죠? 완전 궁금하지 않으세요?ㅋ




국물이 필요했던 오라방들은
라면을 추가로 주문 했어요.


추억의 교과서들이 꽃혀 있더라고요.
내부가 넓지도 않고 아담하니
분위기도 좋고, 물론 맛도 좋고요.
가격대비 퀄리티도 좋으니 가성비는 갑!


분위기 좋고 안주가 맛있는 술집을 찾으신다면
해운대 좌동에 위치한 취화선으로 오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