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 잘 놀자

토이카메라추천 써니 쥬스팩 카메라 필름카메라

안베리 2023. 10. 23. 07:38
728x90
728x90

Sunny Juice Pack Camera


쥬스팩 카메라라니,
이름부터가 너무 웃깁니다.
토이카메라 이름으로 딱이네요 ㅎㅎ

오늘은 토이카메라 써니쥬스팩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써니는 35mm 일반필름(칼라/흑백/슬라이드 모두가능)을 사용하는
필름카메라 입니다

사실 필름카메라보다는 DSLR이나, 하이브리드카메라를
많이 사용하시잖아요?! 저도 캐논 DSLR을 사 용하고 있는데요~
종종 필름느낌의 추억의 사진을 찍고싶을때가 있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필름카메라들도 가격이 만만치 않거든요!!
그럴때~ 바로 요론 가볍고 휴대하기 좋은+착한가격으로
우리에게 부담을 주지 않은!!

Must have item!!
써니가 딱인것 같아요 ㅎㅎ

먼저 써니의 외관 보실께요!!



어느날 냉장고에서 발견된 써니!!!
화들짝 놀래서

"엄마!!! 이게 왜 여기들어있어!!!!!"
그랬더니

엄마 曰 "주스가 몇일동안 방에 있길래 냉장고에 넣었다"
그러시는거죠...

Can camera도 냉장고에서 발견된 적이 있는데 ㅠㅠ

여하튼...

그만큼 주스팩처럼 생겼어요!!

이 디자인은,
90년대 초 중국에서 광고 판촉용으로 제작한 카메라인데,
현재는 토이카메라 유저들을 위해 소량씩 제작되고 있다고 합니다^^

쥬스팩 이외에 다양한 디자인의 써니가 만들어지고 있어요~


빨대가 셔터입니다. ㅋㅋ
완젼 깜찍하죠??!!
장난감 갖고 노는 기분이랄까요 ㅎㅎ
아, 온오프 기능도 빨대가 하고 있네요^^



작은 써니 안에 있을건 다 있네요 ㅎㅎ


필름 넣는 것도 장난감 같은 ㅋㅋ


나의 써니 입니다!! ㅎㅎㅎ
제 손이 초등학교 6학년 손인데
제손에도 쏘옥~ 들어가네요 ㅎㅎ


그리고, 인터넷으로 주문한 필름들!! 으흐흐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말고!!
카메라가 왔으니 직접  찍어봐야죠!!!!


결과물 들어갈께요 :)


가장자리에 한번씩 보이는 살색은 제 손입니다;;
토이카메라니까 손이 나와도 용서가 되는!! ㅋㅋㅋ


유독 파란색, 빨간색, 녹색이 더 이뻐보입니다


써니 구매하시면, 안에 설명서도 들어있으니까
사용하시기에 무리는 없으실듯 합니다 ㅎㅎ



써니 정보를 보면

렌즈는 27mm고,
조리개값(F)은 9.5예요
촛점거리는 1m부터 무한대고
셔속(셔터스피드)는 1/100초

그러니까, 밤이나 어두운곳에선
사진에 아무것도 안찍히실 거예요 ㅎㅎ







이제 울긋불긋 가을인데
쨍~ 한날 써니들고 나들이 어떠세요?
이제 꽤 추우려나요?!!;; ㅎㅎㅎ








728x90